나현나현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현나현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현나현
리뷰67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19
계란후라이가 포인트였던 아침입니다. 단백질 충전을 위해서 계란후라이는 필수입니다 ㅎㅎ 케챱에 찍어먹으면 맛있어옹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나현나현
리뷰67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