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자리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게자리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게자리
리뷰214
조회수 46 작성일자 26.01.20
뜨거운 밥에스팸 저절로 밥이 쑥쑥 들어가요 매일 먹고 싶지만 가공육이라 자제하고있어요 끓는 물에살짝 데쳐서 식용유 조금 두르고 계란묻혀 지져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게자리
리뷰214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