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농심 파스타랑 볼로네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농심 파스타랑 볼로네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20
이런 작은 면으로 만들어진 스파게티 소스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스 중에서 토마토가 크림 보다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480kcal
농심파스타랑 볼로네제
4.8(리뷰 23개)
·식단기록104회0
지닝지닌
리뷰2827

1인분(180g)
480kcal
농심파스타랑 볼로네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