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1896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1896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1896
리뷰389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1.20
우동이예요
코스에서 나온 우동이라 양이 작네요
오마카세집에서 나오는 우동은 식사의 뒤니까 이미 배가 불러서 뭘 먹어도 맛있게 느껴지진 않는것 같아요
옛날엔 배가 부르면 단계를 넘어가고 그 다음 디저트만 받는게 되는곳이 많았는데
요새는 남기라고 일단 주더라고요?
맛있게 만드셨을텐데 아까워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