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로사님의 찐고구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티나로사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티나로사
리뷰449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20
여주 밤고구마를 구매해서 찜기에 푸욱 쪘어요
예상보다 더 달고 맛있어요 ㅎㅎ
아메리카노랑 먹었더니 아주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티나로사
리뷰449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