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1364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1364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1364
리뷰498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0
가쓰오부시 우동을 만들어 먹었어요
밀키트여서 만들게 하기 쉬워요
겨울이라 그런지 따뜻한 국물이 생각났어요
역시 우동은 겨울에 먹어야 돼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지니5661364
리뷰498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