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27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20
점심은 간단하게 컵라면 먹었어요~
이름처럼 매운라면이에요~~
라면에 식초 넣어먹는걸 좋아해서 컵라면 먹을때도 한숟가락 넣어줬어요~~ 약간의 산미와 동남아 느낌도 살짝나고 깔끔해지는 맛이에요~
식초 넣어드시는거 강추!
#일반식 #점심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