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6
조회수 48 작성일자 26.01.20
오늘저녁은스팸을구워먹었어요
후라이팬에 계란무쳐구워먹으니 너무맜있네요
나튜름이적은 것으로골랐어요
남편도맛있다네요 자주먹으면않좋을거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황레지나
리뷰1336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