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채맘님의 당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쓰리채맘님의 당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쓰리채맘
리뷰135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0
가성비가 너무 좋은 노브랜드 당면입니다.
여기저기 막 넣어 먹기 좋고 당면 특유의 식감이 전혀 뒤지지 않습니다.
떡볶이에 넣어 먹어도 괜찮고 김신영님처럼 불고기에 넣어도 너무 좋아요.
저는 주로 불고기에 부담없이 넣어 먹네요. 건강만 걱정 안되면 막 먹고 싶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g)
175kcal
당면
4.8(리뷰 92개)
·식단기록58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