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20
점심때 혼밥으로 라면 1봉지 끓였습니다
라면 국물은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라면은 레시피대로 끓일 때 제일 맛있는것같아요
한끼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
커피맛
리뷰5034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