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joomani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ajjoomani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jjoomani
리뷰101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20
주방이모가 쉬어서 오늘 점심은 도시락이었다.
반찬중에 소세지야채볶음이 있었는데, 김치가 들어가서 맛이 있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
ajjoomani
리뷰101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