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나영맘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태영나영맘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태영나영맘
리뷰103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20
계란은 다양한 요리를 해먹기 적합한데
후라이는 유독 좋아해서
매 끼니때마다 하게 돼요~
케첩을 뿌려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태영나영맘
리뷰103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