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비아님의 동원 리챔 더블 라이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최비아님의 동원 리챔 더블 라이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최비아
리뷰291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20
더블 라이트는 소금이 적게 들어가서 안 짜고 맛있네요. 후라이팬에 구워서 밥과 함께 먹으면 맛있어요. 든든하기도 하고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44kcal
동원리챔 더블 라이트
4.9(리뷰 23개)
·식단기록11회0
최비아
리뷰291

1인분(100g)
244kcal
동원리챔 더블 라이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