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한마녀님의 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칠한마녀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칠한마녀
리뷰92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20
알목심입니다. 오랜만에 간 고도식으로 이곳 목살은 퍽퍽함도 없고 기름지지 않는데 씹는 순간 육즙이 팡팡터져 우와가 절로 나옵니다. 웨이팅이 좀 있지만 맛있으니 괜찮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까칠한마녀
리뷰92

1인분(300g)
700kcal
목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