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725886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725886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725886
리뷰760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20
오징어 짬뽕은 고소한 오징어맛과 해물맛이나서 국물 맛이 감칠맛이 있고 얼큰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면도 탱글탱글해서 쫄깃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