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한하루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감사한하루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감사한하루
리뷰5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20
너무 맛있는 치킨 수제버거를 먹었습니다. 안에 야채가 정말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포만감도 엄청나서 든든한 식사를 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
감사한하루
리뷰59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