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0
남편이 저녁 반찬으로 계란말이 만들어줬어요.
집에 야채가 없어서 파만 썰어 넣고 소금 간 해서 케첩 찍어 먹었어요.
재료 없이 대충 만들었는데도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천사맘888
리뷰1512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