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21
스팸 야채볶음은 짭조름한 스팸과 아삭한 야채가 어우러져 한 입 먹을 때마다 고소함과 감칠맛이 동시에 느껴집니다. 달큰한 양념이 스팸과 야채에 잘 배어 있어 밥과 함께 먹으면 맛이 훨씬 살아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