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엉클앤파파 굴림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엉클앤파파 굴림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21
굴림만두(김치)는 겉은 부드럽고 살짝 쫄깃하며, 속은 잘 익은 김치와 돼지고기, 양념이 어우러져 매콤하고 감칠맛이 살아납니다. 정말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51kcal
엉클앤파파굴림만두
4.9(리뷰 17개)
·식단기록4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