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47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4947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947
리뷰4364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21
고소한 맛 중심의 크래커 과자 은은한 참깨 향과 바삭한 식감이 포인트라 심심할때 간식으로 먹기 좋음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서 커피나 우유랑 같이 먹기 딱 인거 같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