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40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1
김가네 김밥입니다
맛이 좋구요 양도 많아서 먹을때 만족합니다
속의 양도 좋고 내용도 알차서 괜찮은 김밥으로 보여집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4.8(리뷰 236개)
·식단기록2.7만+0
꿈굽는사람
리뷰9940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