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소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52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21
소바입니다
메밀로 만들어진 소바로 맛이 좋고
여기에다 일식 초밥을 곁들여 먹으면
더욱 더 맛이 좋은 소바 요리가 되는거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
꿈굽는사람
리뷰9952

1인분(100g)
98kcal
소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