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888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888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888
리뷰5046
조회수 65 작성일자 26.01.21
살이 쫄깃하고 단단해서 씹는 맛이 좋다. 양념이 겉돌지 않고 살 안쪽까지 매콤하게 스며들어 있다. 생선 특유의 비린내가 나지 않고 담백하다. 양념 국물이 자작해서 밥에 비벼 먹기에 적당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4.8(리뷰 10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