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자오정님의 고구마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미자오정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자오정
리뷰65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21
한입 고구마를 시킨것 같은데 큰 고구마와서 잘라서 삶았어요. 삶는 시간이 오래걸려 아침에 조금 바빴어요 고구마가 맛있어서 다행이네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
미자오정
리뷰65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