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플님의 강릉초당두부 초당두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왕플님의 강릉초당두부 초당두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왕플
리뷰585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0.29
초당두부는 무슨맛일까 해서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약간 짭짤한 맛이 더 많이 나고 좀더 고소한거같아요
그리고 일반 두부보다는 부드러운 식감이여서 더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85kcal
강릉초당두부초당두부
4.7(리뷰 35개)
·식단기록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