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소리7님의 국물떡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잎소리7님의 국물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잎소리7
리뷰1161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21
내가 만든 국물떡볶이
자작자작하게 국물을 끓이면 떡볶이떡에 맛이 쏘옥 배이면서 맛있어요~
남는 국물에 밥도 볶아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476kcal
국물떡볶이
4.8(리뷰 146개)
·식단기록365회0
풀잎소리7
리뷰1161

1인분(200g)
476kcal
국물떡볶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