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59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3759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3759
리뷰4344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1
고소 해서 고소미 너무 고소해
년수가 있는 과자 그동안 포장지는 몇번 바뀌었지만
맛은 변하지 않았으니 싫어 할수 없는 간식 중 하나예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3759
리뷰4344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