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동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본동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본동
리뷰86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29
시원한 오징어 해물 육수맛이 나서 맛있어요~
짬뽕 먹고 싶을때 가성비 있게 집에서 그냥 라면으로 대체하기 좋아요
여기에다가 고추기름 한방울 넣어서 먹으면 진짜 더 짬뽕 같아져서 더 맛있어여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