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벽산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벽산
리뷰1795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21
코다리 무조림에 무는 다 으깨져서 형체가 없어요ㅠㅠ
코다리는 비린맛이 조금 나고
코다리가 아닌 동태 같은 느낌
양념도 별로 맛이 없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4.8(리뷰 102개)
·식단기록6천+0
벽산
리뷰1795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