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럽러브럽님의 롯데 의성마늘구이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럽러브럽님의 롯데 의성마늘구이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럽러브럽
리뷰685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21
햄 슬라이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일단 얇게 잘 슬라이스 되어있구요 후라이팬에 비닐 잘라내고 바로 올려서 하나하나 젓가락을 이용해서 떨어 뜨리기도 참 좋은거 같아요 소포장이라 보관도 간편하고, 한 끼 요리에 딱 맞는 양이라 마음에 들더라고요.
#일반식 #아침

1인분(160g)
390kcal
롯데의성마늘구이햄
4.9(리뷰 7개)
·식단기록7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