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82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21
맛-맛은 최고입니다
식감-식감은 면이 야들야들 합니다
양-양은 적당합니다
포장-포장상태는 너무 좋습니다
레시피-레시피는 물을 끊여서 섞으면 됩니다
재구매-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