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러랄님의 완탕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랄라러랄님의 완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랄라러랄
리뷰710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1.21
완탕두맛있지만~.
완탕에 이렇게 면이 들어간 것도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론 면이 들어간 게 맛있는 거 같아요~
면도 있고 완탕도 있구~
#일반식 #점심

1인분(1g)
792kcal
완탕면
4.8(리뷰 49개)
·식단기록170회0
랄라러랄
리뷰710

1인분(1g)
792kcal
완탕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