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빵빠레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빵빠레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빵빠레
리뷰376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21
야채를 다져서 계란하고 섞어서 만든 계란말이예요.
맛소금으로 간하고
돌돌 말아주면 다른반찬 필요없지요~~
계란말이 젤 좋아용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딸기빵빠레
리뷰376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