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미ㅣ님의 슬라이스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으미ㅣ님의 슬라이스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미ㅣ
리뷰150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2
슬라이스 햄인데 김처럼 밥 싸먹는거라네요
햄 30초만 구워도 익는 두께구요
밥이랑 싸먹으니까 새롭네요 맛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3g)
100kcal
슬라이스햄
5.0(리뷰 20개)
·식단기록57회0
으미ㅣ
리뷰1506

1인분(103g)
100kcal
슬라이스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