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샐리님의 닭신 닭가슴살소시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샐리님의 닭신 닭가슴살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샐리
리뷰82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2
닭가슴살소시지 먹음. 지니어트포인트 모아 헬시딜에서 주문했는데 리뷰처럼 내 입맛에도 아주 맛있음. 할라피뇨맛으로 주문했는데 닭냄새 없이 매콤하니 아주 맛있음. 재주문할 예정
#일반식 #간식

1인분(120g)
162kcal
닭신닭가슴살소시지
5.0(리뷰 2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