촐랑이까꿍님의 미트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촐랑이까꿍님의 미트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촐랑이까꿍
리뷰46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22
오늘의 아침은 집앞에서 사온 미트볼
가격은 비싸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좋음 ㅎㅎㅎ
아침부터 폭식 해요따뜻한 밥에 비벼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1인분 (작은사이즈 미트볼)(14g)
25kcal
미트볼
4.7(리뷰 63개)
·식단기록748회0
촐랑이까꿍
리뷰46

11인분 (작은사이즈 미트볼)(14g)
25kcal
미트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