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2
치팅데이 ㅋㅋ
수제버거 너무 맛있어요~ 양도 많고 소스가 너무 맛있네요~
패티가 냄새 안나고 두툼하니 씹는맛도 있고 굿굿 맛있어용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
알수없음
리뷰37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