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01님의 수제버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01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01
리뷰193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2
올만에 햄버거를 만들었어요.
대감님하고 저녁에 밥 먹기 싫어서 ㅋㅋㅋ
요렇게 햄버거로 때웠답니다.
속이 꽉차서 영양만점이고 한끼든든 먹기좋은 메뉴이요.
#일반식 #아침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
지니01
리뷰1939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