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러랄님의 다미 포 반세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랄라러랄님의 다미 포 반세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랄라러랄
리뷰710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22
반세오 진짜 애정해요~
계란부침물에 야채랑 고기랑 다 넣어서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먹으면
바삭바삭!!
한국에선 이 맛이 잘 안나요 ㅠ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40kcal
다미 포반세오
5.0(리뷰 21개)
·식단기록89회0
랄라러랄
리뷰710

1인분(100g)
140kcal
다미 포반세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