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인1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인1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인1
리뷰234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29
불고기버거 맛있어요
데리야끼 소스가 달콤 짭짤한 맛이 고기패티 맛을 한결 풍성하게 해줍니다
양상추의 아식함도, 빵의 부드러움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
여인1
리뷰234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