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2
저녁반찬으로 스팸을 구워 먹었어요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케찹에 살짝 찍어 흰쌀밥에 올려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역시 밥반찬으로 딱이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정주임
리뷰2423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