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0978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0978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0978
리뷰310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2
이렇게 추운 날은 뜨끈한 국물음식이 생각나는 게 당근이지. 그 중에서도 라면이면 땡큐지.
농심 신라면에 계란과 파를 듬뿍 넣었더니 맛이 고급지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