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트레아몽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트레아몽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트레아몽
리뷰183
조회수 51 작성일자 26.01.22
밥도둑 스팸입니다!마일드가 아니라 조금 짜긴하지만 가끔 땡기는 가공육을 먹을땐 꼭 스팸을 먹습니다!향이나 식감이 다른 햄보다 더 좋은것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로트레아몽
리뷰183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