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고구마줄기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고구마줄기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22
입맛 없는 날 밥 위에 고구마줄기를 올리니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아주 경쾌했습니다. 들깨의 고소함과 특유의 싱그러운 향이 어우러져 소박하지만 깊은 맛이 났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56kcal
고구마줄기나물
4.9(리뷰 67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