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87102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87102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87102
리뷰229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22
요즘 즐겨먹는 조미김 너무 맛있어요
파래김을 좋아하는데 이 김은 정말 맛이
좋아요 광천별난맛김 함드셔보세요
드라마에도 나왔던김이라 괜히 나온게
아니더라구요 ^^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지니5587102
리뷰229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