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1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또또1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또1
리뷰95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2
코다리가 부드럽고 고소해요
특히 양념이 정말맛있네요
겨울엔 뜨끈한밥이나
김에 싸먹어도 좋아요
콩나물넣어서 쓱싹비벼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4.8(리뷰 102개)
·식단기록6천+0
또또1
리뷰952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