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앰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앰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앰
리뷰210
조회수 54 작성일자 26.01.22
저녁밥 다 먹고 누워 TV보고 컴퓨터 하다 왠지 부족하다 생각해서 사놨던 과자 고소미를 꺼내 먹었어요. 이름대로 고소하다지만 그 앞에 비스킷 표면에 설탕이 뿌려져 있어 달콤함 뒤에 고소함이 느껴지네요~ ㅎㅎ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