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리지아노란꽃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리지아노란꽃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리지아노란꽃
리뷰31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29
수제로 만든빵으로 불고거 버거를 먹었다
양상치 살짝 넣고 마요네즈소스 살짝 뿌려서
먹었는데 입에 착 감기는 맛이 아니어서
좀 밍숭 밍숭 하다고 해야맞는 표현일지
몰라도 그냥 평범한 맛이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