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hahn님의 달콤한 오이 피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yhahn님의 달콤한 오이 피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yhahn
리뷰1782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22
오이 피클은 새콤함이 깔끔하게 느껴졌고, 신맛이 강하지 않으면서 은은한 단맛이 함께 어우러져 자극적이지 않았고, 느끼한 메뉴와 곁들여 먹기 잘 어울렸어요.
#일반식 #점심

1컵, 다진(160g)
187kcal
달콤한 오이 피클
5.0(리뷰 21개)
·식단기록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