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깨팡님의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찰깨팡님의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찰깨팡
리뷰703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1.22
저칼로리라서 좋아요
탄산도 쎄고 달달하고 파인애플맛이 상콤하니 맛있어서 박스채로 사놓고 집에서 갑자기 탄산 땡길때 하나씨먹어요
#일반식 #간식

1잔(250ml)
49kcal
동아오츠카오란씨 파인애플
4.7(리뷰 30개)
·식단기록33회0
찰깨팡
리뷰703

1잔(250ml)
49kcal
동아오츠카오란씨 파인애플
0